연운항 기창 알루미늄 제품 제조 유한회사는 한국과 합자하여 설립한 승용차 타이어 휠 제조 회사로 2007년에 세워졌고 투자 총금액이 2억 미국 달러입니다. 회사는 연운항 경제 기술 개발구 임항산업단지 내에 있고 면적이666,700여㎡이며 그중 1단계 사업이 160,316㎡(240묘(亩:중국식 면적 계산 단위))로 2009년 9월부터 정식으로 생산하기 시작했고 현재 직원 수가 1,000여 명에 가깝습니다. 그중 한국 전문가 15명, 국내 전문 기술 인원 60여 명이 있습니다.

    본사는 주로 금속 제품, 알루미늄 합금 반제품, 알루미늄 합금 타이어 휠의 생산과 용접 지그의 연구 설계 및 알루미늄 제품 관련 국내, 국제 무역에 종사합니다. 제품은 주로 크라이슬러, 닛산 시리즈, 닛산, 폭스바겐, 스바루 등 많은 유명 자동차 기업에 부품으로 공급됩니다. 현재 생산 규모는 자동차 타이어 휠 연 250만 개이고 국내외 수요량에 따라 생산 능력을 더 확대할 거며 최종 연 500만 개 자동차 타이어 휠을 생산할 수 있는 규모를 형성할 겁니다. 회사는 선진적인 한국 수입 설비와 생산 기술을 가지고 있어 알루미늄 합금 타이어 휠은 방열이 빠르고 가볍고 편안하고 외관이 예쁘고 회수율이 높은 장점 등이 있습니다.
    본사는 생산을 시작하고 운영하면서 지금까지 항상 사회 각층의 주목과 인정을 받아왔습니다. 연이어 여러 해 동안 연운항 시위시정부로부터 “공업 투자 탑10”, “공업 투자 사업 종합 효익 탑10 기업”, “탑10 대외 무역 기업”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연운항시 평안 기업 창건 활동 영도 소조로부터 “평안 기업”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연운항시 안전 생산 감독 관리국과 구 안전 생산 감독 관리국으로부터 “안전 생산 선진 단위”로 평가되었습니다. 연이어 여러 해 동안 연운항시 인사와 사회보장국으로부터 “연운항시 노동 보장 성실 A급 단위”로 평가되었습니다. 연이어 여러 해 동안 알루미늄 타이어 휠 수출 기업 중 앞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자동차 시대가 쾌속 발전하면서 본사는 한결같이 “고객의 만족은 우리의 영원한 추구입니다.”라는 경영이념을 지키고 “품질 개선, 기술 혁신, 경쟁력 확보”의 경영방침을 견지하여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며 타이어 휠 업계의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